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일기 다짐 및 주저리주저리

리리pages 2020. 3. 10. 2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닐니리날라리에요^^ 

닐니리 날라리 자유롭게 살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름입니당~ 줄여서 "리리"로 불러주세요~!ㅎㅎ





이번주 초부터 식단을 나름 관리하면서 소량 저칼로리로 먹으려고 노력중인데요

이게 참..... 쉽지가 않아요





실은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하기 시작한건 1월초 부터였어요ㅋㅋㅋㅋ

그때부터 설날 전까지 3~4주 정도는 꾸준히 운동도 하고 먹는거는 일반식에서 양줄이기로 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하니까 물론 살도 4키로 정도 빠지더라고요!!





그.러.나 설날에 가서 친척들이랑 정말 하루 6끼를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하루에 설날 음식(전 같은?) 먹고, 닭볶음탕 먹고, 오뎅탕 먹고, 

회 먹고, 빵먹고, 야식으로 치킨까지 먹었으니.......ㅋㅋㅋㅋㅋ(물론 술도....아맞다!!안주도 한몫했군...)



미친거죠!! 그나마 치킨 후 간식인 왕새우 튀김은 안먹겠다고 했다는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암튼 설날은 정말 다이어트할때 너무 힘든 날이에요 ㅠㅠ

그렇게 이틀째도 식사 외에 아이스크림, 빵까지 섭렵하고 돌아왔더니 4주 노력이 수포로 돌아갔어요....

2월은 또 스페인 여행 9박10일동안에는 먹어야지~! 하고 또 그냥 먹다가 왔다니까요? ㅋㅋㅋㅋ

그리고 3월 첫주까지 계속 식욕이 주체가 안되었어요..... 




이제 정신 차려야지!! 하고 마음 잡고 있습니당ㅎㅎ 1월 처럼 아니 그보다 더 열심히 해서 살 많이 빼고 잘 유지할 거에요!(꼭성공하길;;)




최종 목표는 10키로 감량이고 기간은 5월말 전까지!(3월에 4키로는 빠졌으면 좋겠어요)




제 식단 계획은 


1. 단백질 위주로 먹고 탄수화물 최대한 줄이기, 


2. 물 많이 마시기, 6시까지만 먹기, 


3. 간헐적 단식 최소 12시간 지키기에요




+ 운동계획~!


하루 최소 1시간 땀날때까지 운동하기



별거 없죠??ㅎㅎ 하지만 꾸준히 지키기는 매우 어렵다는거......


저는 날씬해 지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정말 맛있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음식으로부터 오는 행복감을 영원히 포기하라 그러면 

그냥 지금 체형으로 살꺼에요ㅠㅠ 진짜루....


그러므로 저칼로리의 맛있는 음식을 소량으로 먹도록 많이 노력할 겁니다!!


나중에 5월말 목표기간 도달했을때 꼭 목표 체중 이상 감량해서 기쁘다는 글을 포스팅 할수 있기를 바래요

저처럼 음식의 유혹에 약한 사람도 해낼수 있다고 모두 할수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기를...(힘들때 이글 찾아봐야지ㅠ)



다음글에 이번주 초부터 오늘까지 먹은 것 올리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