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리얼로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추천_6칼로리 청포도맛, 복숭아맛 곤약젤리 에버비키니

리리pages 2020. 3. 20. 17: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이번주도 마음 다잡고 운동챌린지랑 식이를 조절하려고(?) 무진 노력중인데요ㅋㅋㅋㅋㅋ

이게 정말 힘들어요 ㅠㅠㅠ 세상에 맛있는거 너무 많고 맛있는거 먹으면 행복한데

왜 왜 맛있는건 살찌냐구!!!!!!!!!




제가 그래서 정말 칼로리 작고 맛있는거 없나 엄청 고민하고 찾고 하다가 알게된 곤약젤리가 3일전에 주문해서 오늘 드디어 도착했어요~!!! 





바로 마마무가 광고하는 에버비키니의 청포도맛, 복숭아맛 곤약젤리인데요

제가 원래 젤리를 좋아해서 편의점에서 가끔 사먹곤 하는데 와우 일반 짜먹는 젤리랑 비교해도 맛있어요;;

6칼로리인데 이래도 되는 건가요.....?

제가 즐겨먹던 브랜드 워터젤리는 130ml에 100칼로리 내외인데 너무 에버비키니 곤약젤리는 250g에 6칼로리에요!! 차이가 있다면 맛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다는 것과 곤약이 더 단단한 식감이랄까~ 근데 저는 단단한 젤리 식감이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


리뷰 추가 - 저는 맛있는뎅 제 남친은 먹어보더니 너무 단단하다고 하네요.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요~ 

              보니까 남친은 다이어트 간식은 다 맛없다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식감이 단단하니까 입으로 쪽 빨아먹기 보다는 손으로 눌러 짜주세요

              (빨대도 그렇고 쪼옥 빨아 먹는게 팔자주름에 안좋데요!!)




제가 오늘 3시에서 4시 도착 예정이라는 카톡을 받았는데 진짜 너무 기다려져서(간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ㅋㅋㅋㅋㅋ) 3시 부터 문앞에 3번이나 나갔다 왔잖아요~



요즘 코로나라고 문앞에 두고갈 거라는 안내문자가 와서 혹시나 두고 가셨나해서 ㅋㅋㅋㅋ

근데 배송 완료 문자가 왔더라구요ㅎㅎ 숑 나가서 가져올라는데 이거 왤케 무거워 ㅋㅋㅋㅋㅋ



제가 5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 할일쿠폰이랑 신규가입 쿠폰 1만원 해서 5박스를 39,500에 샀습니다.

5박스*10개 를 한번에 드니 무겁더라구요;;;ㅎㅎ 하나에 790원정도로 산거네요 오예~!!




바로 냉장고에 정리하고 청포도맛 하나 까먹었어요. 딱 보기에도 일반 워터젤리보다 양이 훨씬 많아 보이죠? 솔직하게 먹고서 맛있어서 아 많이 사두길 잘했다 싶어요^^ 복숭아맛은 아직 안 먹어 봐서 내일 먹어보고 추가 후기 올릴게용 ㅎㅎ 근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식사대용이 될 정도의 양은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나란여자....먹는양 어쩔....) 칼로리 적은 간식으로 단거 땡길때 진짜 좋은거같아요



저는 다 먹고 나서 또 살거같아요(250g 6칼로리의 감동...) 유통기한이 오늘 도착했는데 5월까지 인것도 있고 7월까지 인것도 있네요. 어쨋든 그정도면 넉넉~ㅎㅎ



이상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먹어본 솔직 후기였어요~ 다이어트에 부디 도움이 되셨기를....



모두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