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이즈원 이채연 다이어트 자극사진, 영상_다이어트 일기 9일차

리리pages 2020. 3. 17. 1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다이어트 식단일기를 4일차까지 쓰고 그간 좀 뜸했었죠...?ㅎㅎㅎ




실은 그 사이 식단 관리도 많이 허술해졌었어요ㅋㅋㅋ




그래서 이제 식단일기는 아주 간단히 작성하기로 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포스팅하기로 했어요(나와 모두를 위해...^^)
















6일차에 실은 제가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맛있는 것을 먹고 다음날 다다음날까지 입이 터졌어요ㅠㅠ




운동도 안하고.....






그래서 오늘부터 다시 또 빡세게 식단과 운동을 할 예정입니다.






한번 어그러 졌다고 포기해 버리면 안되죠~~
















제가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 친구가 있는데요






바로 아이즈원 이채연양 입니다 ㅋㅋㅋ






첨부파일
0.00MB

사진 출처 -아이즈원 이채연양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B9TjXgcl199/?utm_source=ig_web_copy_link



정말 제가 왠만해선 입덕을 잘 안하는데 너무 좋아요ㅠㅠ






채연양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ㅎㄷㄷ 춤선이 너무 이뻐요!!(나 흥분했네..ㅋㅋㅋ)






세상에 예쁜사람 정말 많지만 저는 채연양 춤추는 영상 보면 '와 나 정말 살빼고 싶다...'






생각하게 된답니다.






화이트 정장핏 너무 이쁜거 아니니궁....






근데 블랙은 더 이쁩니다 ㅠㅠㅠ










허리를 저렇게 벨트로 잡아 놔도 왜 헐렁해 보이는 거지?? 얼마나 날씬한거니 째욘.....






아래로 묶은 포니테일 머싯어.... 비율도 넘 멋져....ㅠㅠ






아 정말 살빼야지 군것질 다 갔다 버려야 겠네....ㅋㅋㅋㅋ






화이트, 블랙이 문제가 아니라 진심 무슨색 옷이든 다 이쁘구나...헿


아니 어떻게 보라색도 어울려 이거 진심 채연이 아니면 소화 가능 한건가..?

첨부파일
0.00MB

사진 출처 -아이즈원 이채연양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B85nb03l2jv/?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네... 이번 포스팅은 제 사심이 그냥 가득한 덕질 포스팅이 되었네요 ㅎㅎㅎ


근데 저는 채연이 보면 정말 식욕이 막 참아집니다ㅋㅋㅋ

그렇지 않나요??♡♡

여러분도 다이어트 자극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