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골반교정, 고관절 스트레칭 끝판왕_미서원 홈트, + 다이어트 운동 리스트업

리리pages 2020. 3. 19. 1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오늘은 골반 교정 스트레칭 영상을 가져왔어요!!

제가 찍은 건 아니고ㅎㅎ 미서원홈트 유튜버님 영상이에요~



예전부터 골반이 삐뚤어진 느낌을 받고 있고 왼쪽 고관절에서 뚜둑 소리가 날때도 가끔있어요

한창 다리꼬고 앉는게 버릇일때는 가끔 걷다가 골반쪽에 통증을 호소할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하체 스트레칭, 골반 스트레칭을 위주로 영상 찾아보고 따라하고 하는데

강하나 하체스트레칭 꾸준히 해주니까 걷다가 골반이 아프거나 하는건 이제 없어졌어요~!

근데 운동도 새로운게 하고 싶을때가 있지 않나요?ㅎㅎ



골반 운동 다른거 없나 하고 이거저거 따라해보다가 이번에 우연히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저를 안내해준 유튜브가 미서원 홈트입니다. ㅋㅋㅋㅋ



사진출처- 서울아산병원 hp

http://www.amc.seoul.kr/asan/healthinfo/body/bodyDetail.do?bodyId=7 



여러 영상 따라해봤는데 오 이거 물건이다 싶은 영상이에요~!

일단 일주일동안 매일 따라하기 도오전~! 댓글에 체크해봐야겠어요ㅋㅋㅋ

영상은 3가지에요 점점 업그레이드 된 거같아요

생리통도 나아진다고 해요 정말 꾸준히가 최고~! 화이팅~!



저는 오늘은 입문용으로 했지만 내일부터는 그때그때 상태에 따라 골라서 할거에요 3개중 하나ㅎㅎ




골반교정&체형교정 1탄 입문




골반교정&체형교정 2탄


골반교정&체형교정 업그레이드 버전(심화과정인듯)




골반 교정 스트레칭은 여기까지고요~
어깨스트레칭이랑 뱃살 운동, 마일리사이러스 하체운동도 추가했습니다.


다이어트 운동으로 리스트 업한 것입니다.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은 전에도 다이어트 할때 했었는데 진짜 엄청 힘들어요ㅋㅋ
오늘도 했는데 정말 오우 운동하고서 계단 내려갈때 다리 후달려서 쓰러질뻔...


일단 저는 일주일동안 매일 할거에요!!어예~!
우리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혹시 운동 리스트업 함께 챌린지 할 분이 계신다면 댓글로 운동한날 체크해주세요 ㅋㅋㅋ
같이 응원해줄게요!! 더 동기부여 되고 좋을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