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에어프라이기로 고구마굽기_온도 및 시간에 대해

리리pages 2020. 3. 19. 19: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에어프라이기로 고구마 얼마나 익혀야 하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합니당ㅎㅎ

제가 사용한 에어프라이기는 휴먼 제품이에요





이걸로 가장 높은 온도인 200도에서 20~25분 사이로 익히면 아주 맛있게 익혀지는데요

고구마 양을 얼마나 넣었는가에 따라 약간 달리 해주면 될거같아요~!

제 경우 처음 고구마 찔때는 20분 돌려주었더니 맛있었는데 

그다음 고구마 구울때 조금 더 익혀볼까? 해서 25분했더니 조금 탔어요 ㅋㅋㅋㅋㅋ

제 생각에는 25분은 넘기지 않는 걸로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는 딱 중간 잡아서 22분~23분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당

 



아래는 제가 삶은 고구마 사진이에요~ ㅎㅎ

아! 그리고 가끔 에어프라이기에 시간 돌렸는데 저 초록,주황불 안켜지고 시간만 돌아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꼭 확인해주세요

꾹 참고 20분을 기다렸는데 하나도 안익은 고구마가 있던적이....ㅠㅠ

불 들어와야 익습니다!! 당연하지만 확인 안하면 배고파요~









깨끗이 씻은 고구마 ㅋㅋ




익어서 껍질이 붕 떳죠? ㅋㅋ



아주 노~~랗게 잘 익었어요!! 맛있엉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