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명륜진사갈비 리뷰_가성비 좋은 돼지갈비집♡

리리pages 2020. 3. 30. 0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오늘은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집 리뷰를 포스팅 하려해요~

 

 

 

이번주 초에 다녀왔는데 실은 전에 한번 갔다가 너무 괜찮아서 부모님이랑 또가고 친구랑 또 갔어요ㅎㅎ

명륜진사갈비 하남덕풍시장점이랑 서울상도점에 갔었는데요. 처음 간 곳은 서울상도였어요.

차 타고 다니면서 크게 자리잡은 명륜진사갈비 간판 보면서 '저기 티비에 많이 나오던데 한번 가볼까..?'하고 생각만 하던 차에 갈비가 땡긴 어느날 아 그래 거기 가보자 하고 갔더랬죠 ㅎㅎㅎ

그런데 서울 상도점은 갈때마다 짧게나마 줄을 서네요... 인기가 많은 가봐요. 하남에서는 대기 없이 먹었어요.

두 군데 다녀와보니 역시 약간의 차이가 있는거 같은데 둘다 고기맛이 맛있더라구요. 같이 둘다 다녀온 남친은 하남이 조금 더 맛있었다네요?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이에요~ 그래서 가격이 비싼가? 하면 그렇진 않아요!

 

 

 

 

1인당 13,500원으로 돼지갈비 무한리필, 음료와 밥도 무한제공됩니다~ 너무 좋지 않나요? 가성비 갑인듯!?

보통 1인분에 저 가격인 곳도 많잖아요~ 그래서 갈비 먹을때는 이제 명륜으로 가야겠다 싶더라구요

 

 

제가 밥을 보통 빨리 먹어서 시간제한은 거의 신경을 안쓰는데 메뉴에 작게 이용 시간이 적혀있네요.

최근에 갔을때는 평일이었는데 2시간 넘게(왠일로 어쩌다보니..ㅎㅎ) 있었는데도 딱히 별 말씀 없으셨어요.

아마도 늦게 가서 뒤에 대기가 없어서 그랬던거 같아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껍데기도 먹어봐야겠어요. 갈비 먹느라 정신 없어서 몰랐는데 다시보니 가격 넘나 저렴?!

 

 

 

 

아 그리고 먹을때는 몰랐는데 포스팅 전에 알아보니 명륜진사갈비가 갈비살만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고 목전지(목살과 앞다리살) 70%, 돼지갈비 30%로 구성한 양념구이 라네요~ 저는 별로 신경 쓰이지 않았지만 최근 논란이 있었나봐요. 주문할때 갈비살로 달라고 하시면 갈비살로 주는 것 같아요.

 

 

짠 처음 나오는 양입니다. ㅋㅋㅋ 엄청 많쥬??

저는 이거 다 먹고 당근 리필해서 더 먹었습니다.(둘이서 갔는데..ㅎㅎ)

 

 

제가 먹느라 잘 익은거 다 먹고 다시 올린것만 찍었네요 ㅋㅋㅋㅋ(초보 블로거의 불찰임다..ㅠ)

 

참고로 처음에 4분정도 예열하고 구워주시더라구요. 집에서 고기 구울때도 예열하고 구워봐야겠어요.ㅎㅎ

 

매장에 있는 맛있게 먹는법도 보고 맛있게 구워 드셔보세요

 

저는 센불에 빨리 익히면 익었는지 분간이 잘 안돼는데 참 적절하게 구웠을때 먹어야 맛있는 게 난해하네요ㅠ

 

 

 

몰랐는데 평일 점심 메뉴도 있었습니다. 근처에 명륜 있는데 점심 먹으러 가볼까 하시는 분 참고하셔요~

 

오픈시간은 매점 마다 다른데 11시반 혹은 12시에 오픈하네요. 확인후 방문하시는게 좋겠어요. 

 

 

 

가끔 티몬에서 할인 쿠폰이 판매되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해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