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피자 맛집 추천) 피자쏭 상도점, 토핑&치즈 푸짐~~

리리pages 2022. 7. 5.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요즘 1일1식 중인데 ㅋㅋㅋㅋㅋ 저는 그 1식을 그냥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걸로 안가리고 먹는답니다.

그래서 몸무게가 크게 줄지 않는지도.....ㅠ

 

엊그제는 피자가 너무 땡겨서 잭슨 피자를 먹으려 했으나~

제가 평소에 자주 시켜 먹는 피자쏭이 또 익숙한 그 맛을 먹고 싶어서 주문 직전 급 선회를 했답니다.

 

제가 피자를 시킬 때에 꼭 토마토 스파게티를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다이어트 중인 거 맞음..ㅋㅋ)

잭슨에서 먹으려다가 급하게 피자쏭으로 바꾼 이유가 여기 스파게티를 먹고 싶어서..... 였어요

 

 

저는 짜장면도 스파게티도 특이한 퓨전 보다는 익숙한 오리지날 맛을 좋아하는 데

피자쏭 스파게티가 딱 제가 먹고싶은 맛이에요~ 치즈도 많고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제가 피자쏭을 좋아하는 또한가지 이유는 토핑이 정말 푸짐하다는 것입니다.

상도동 쪽으로 이사와서 여러군데에서 피자를 주문해 먹어 봤는데요

프랜차이즈 유명한 곳이 정말 말도 안되게 토핑 양이 최악이더라구요......

정말 실망해서 다신 그곳에서 안시켜 먹는 데 반면에 피자쏭 토핑은 정말 만족스러워서 와 여기다 하고

정착하게 되었답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은거 같은데ㅋㅋㅋ 

페퍼로니 양 보이시나요??? 양도 양인데 진짜 맛있어요!!

저는 하프앤하프 라지로 페퍼로니와 파인애플(하와이안) 그리고 도우 추가선택으로 스위트골드를 추가했어요~

고구마 무스 피자도 먹고싶은데 세가지 맛을 먹을수는 없으니까 도우로 추가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ㅋㅋㅋㅋ

3가지 맛을 느낄수 있음!!

 

양이 많아서 저는 먹고 남은 거 맛별로 하나씩 두개를 한팩으로 냉동실에 두고 나중에 돌려먹는 데

그래도 맛있네요.(지금 글쓰기 전에 돌린 피자 먹고 왔음)

 

한가지 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고 리뷰를 남기면 핫윙을 서비스로 주시는 데 이것도 아주 맛있답니다.

네조각이나 주시네요~~ 옆에 소스는 피자 토핑부분 먹고 빵부분 찍어 먹는 거에요ㅎㅎ

제가 도우 추가 선택한 세트에 포함된 스위트 퐁듀네요

그냥 빵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근처에서 피자 어디 주문할지 고민 중이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