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가봤니??소곱창 찐맛집 추천_구디역 1번출구 말뚝곱창

리리pages 2020. 3. 22.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곱창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친구들한테 곱창 먹자는 소릴 하도 많이 해서 아재냐는 소리도 듣는데요ㅋㅋㅋㅋㅋ

돼지곱창, 소곱창 모두 좋아합니다^^(어쩌라는 거야ㅋㅋ)



그래서 정말 여기 저기 소곱창 맛있다는 곳들 많이 다녀봤더랬죠ㅎㅎ

그러다가 제가 1년 반? 정도 전부터 정착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 말뚝곱창인데요~

제가 가게 전면사진을 안찍어왔네요 ㅠㅠ 다음에 또 갈때 찍어와야지!!

제가 7시즘 도착했는데 그때도 대기가 꽤 있더라구요

가자마자 가게 문앞에 대기자 이름, 인원수를 기재해야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가자마자 먹었던 적이 없었네요.....

앞에 5팀 있던데 두팀은 기다리다 지쳐 떠낫는지 세팀 이후에 들어갔어요~


따란~ 처음 딱가면 김치찌개에 라면 반개가 올라가있어요~

곱창 기다리면서 먹고 있는ㅎㅎㅎ



저는 소주를 못먹어서 맥주를 시켰습니당ㅎㅎ 크~


아~! 들어가면서 주문하는데 저는 보통 모듬으로 시키고 떡 많이 주세요~ 합니다!


요기 메뉴판 사진


염통은 서비스래요~ (염통도 좋아해요ㅋㅋ)

여기 가게 분위기가 정말 딱 내스타일이에요ㅎㅎ 옛날감성



진짜 아 포스팅 하는데 자꾸 침고여......


아래쪽 떡 많은거 보이시나요?? 떡 많이 달라고 꼭 하세요 저거 진짜 맛있다구.....ㅠㅠ

아니 시즈닝이 미쳐가지고 너무 맛있어요!!


아 볶음밥도 먹었어용. 계란 익으면 밥이랑 볶아서 먹어요ㅋㅋ

요즘 말뚝곱창이 인기가 많아서 정~~말 지점이 많더라구요 신림에도 있고 구디 가디에도 정말 호점이 많은데 저는 일부러 가까운 말뚝곱창 안가고 구디 1호점으로 가요ㅋㅋㅋ 다른데도 다녀보니까 약간씩 특징이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처음 방문한 곳이 본점이라 그런지 더 끌리고 더 맛있는 느낌이랄까


소곱창 좋아하는데 아직 말뚝곱창은 안가봤다~! 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용~ 다른 지점은 장담 못해도 구디 본점은 진짜 맛나요~ㅎㅎ
내 포스팅 몇명이나 본다고 나때문에 담에 대기 더 길어지는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


맛있는건 언제나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