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존맛탱 치킨 추천!! "슈프림양념치킨"_처갓집양념치킨

리리pages 2020. 3. 18. 2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제가 또 맛있는 걸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다들 치킨에 일가견 있잖아요? 저도 나름 여러 브랜드 치킨 먹어 봤는데요

제 기준에서 양념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치킨이 최고인거 같아요

 

 

 

 

 

치킨먹고 싶다~할때 보통 저는 4가지를 떠올려요 

처갓집 슈프림/ BHC 뿌링클/ 또래오래 핫참숯통다리 바베큐/ 교촌치킨 허니or 레드 콤보

다 맛있지만 오늘 먹은건 슈프림이에요ㅋㅋ

 

 

 

 

 

양념치킨이 땡기던 어느날 우연히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스크롤 이리저리 오르내리다가 발견했는데 리뷰 평이 너무좋고 비쥬얼이 츄릅..!!ㅋㅋㅋ

한번 먹어보자 하고 시켰었는데 제 최애 치킨 목록에 들어갔더랬죠~

 

 

사진출처 - 배달의 민족

 

 

 

 

제가 제돈 내고 사먹은 맛있어서 쓰는 리뷰라는 점~ ㅎㅎ

맛있는 맛은 공유하고 싶잖아요^0^

 

 

저 맛있는 양념이 아주 풍부하게 제공되서 좋아요 

 

 

닭다리 클로즈업 샷 찍고 언능 먹기ㅋㅋ

 

 

 

작은 콜라도 같이 오네요~

오빠가 전에 서비스로 먹은 치밥 맛있다고, 치밥도 추가로 시켰네요

옆에 살짝 찍힌 컵떡볶이처럼 생긴건 치밥이에요~!

야식으로 치킨이 뜯고 싶어진다 하는 날에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