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완전 만족!!게이밍 배그조립컴퓨터 PC방 본체 및 벤큐 모니터 구입후기_(5천원 다이소 키보드 리뷰포함)

리리pages 2020. 3. 13. 1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에요~!!

오늘은 피씨방 본체 구입 리뷰를 작성해 보려해요 ㅎㅎ

리리는 남친과 피씨방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요~ 





영화를 보거나 방탈출을 하거나 카페에 가거나 하는거 보다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게임을 좋아해서 재밌거든요ㅋㅋㅋ

그런데 이게 갈수록 쌓이니까 그 돈을 모으면 벌써 컴퓨터 저렴한거 한대를 샀을거같은거에요!!

전부터 작은 방 하나를 피씨방처럼 만들어서 같이 놀고 싶은 소망이 있었거든요ㅎㅎ





그래! 피씨방 만들자!!하고 본체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역시나 직접 사용해봐야 좋은지 아닌지 알수있자나요? 

그래서 자주 다니던 성능 좋은 피씨방 본체가 어디껀지 알아봤어요(모니터도~)

알아보니 본체는 프리플로우, 모니터는 BENQ 제품이더라구요~

리리가 구입한 본체 선택은 DLM22 화이트였어요. 디자인은 개인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거같아요ㅎㅎ



깔끔하지 않나요?ㅎㅎ


상단 이미지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바로 서칭해보니 인터파크에서 쎈DEAL을 진행중이라고 하더라구요(오늘기준 8일 남았네요!!)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6669674732


바로 위에 링크한 주소로 들어가면 보실수 있어요~!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하고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고 해요!

기계식 키보드는 리뷰를 작성하신 분들에게만 증정하는 거라고 합니다^^ (리뷰이벤트에요ㅎㅎ)







참고 하실 사항이 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제품 공급/조달이 조금씩 지연되어 배송이 좀 늦다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10일정도 걸렸어요. 목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ㅠㅠ







드디어 도착!! 

리리도 본체와 함께 장패드를 받아보았는데요 ㅋㅋㅋ

아니 이 장패드가 유행인건지 제가 다니던 피씨방도 여기서 구입한건지 모르겠지만 똑같은 디자인이더라구요!!(흡족, 만족)


그런데 기계식 키보드가 안와서 문의 해보니 역시나 코로나 때문에 키보드 공급이 지연되고 있다고 하시며 인터파크에 상품 주문 리뷰 남겨서 메일로 알려주시면 사운드스피커로 대체하여 보내주신다네요~^^





이번에 구입한 모니터가 집에 기존에 있는 컴퓨터 모니터랑 비교했을때 정말 그래픽이 ㅎㄷㄷ 할정도로 좋아요!!

피씨방처럼 나오는 건데도 확실히 옆에서 비교하니까 차이가 확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 남친이랑 같이 게임할때 비교샷 한번 찍어서 올려볼게요~

완전 비교되요 ㅋㅋㅋㅋ 다만 단점이 스피커를 따로 구매해야하더라구요

모니터 자체에서 소리가 안나요 ㅎㅎ

그래서 피씨방에도 기다란 스피커가 다 있나봐요~

다행이 스피커를 이벤트로 받을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키보드를 급하게 사야해서 다이소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다이소 가보니 키보드가 모두 5천원!!! 예~~~!!!

너무 저렴해 ㅠㅠ 역시 다이소 너가 짱이야 진짜루 ㅠㅠ




요놈이에요~ㅎㅎ 원래 저기 모니터랑 같이 찍힌 로지텍 키보드를 쓰고있었는데 

오빠가 원래 쓰던 컴터에 요놈을 해둔걸 리뷰를 작성하려 사진을 찍다가 알게되었어요 ㅋㅋㅋ그 정도로 키감이 비슷하고 좋아요

로지텍도 저렴한 편이지만 (1~2만원 대에 구입), 더 저렴하고 사용감도 좋아서 아주아주 만족해요 ㅎㅎ

급하게 키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이소에 다녀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나중에 스피커 오면 리뷰 추가해볼게요 ㅎㅎㅎ

기계광이 아니라 수치적으로 비교 분석하진 못해드려도 직접 사용해보고 직관적으로 더 좋고 별로고만 알려드리는 걸로

아! 모니터는 오빠가 구입한거라 어디서 샀는지 궁금하신 분 계시면 물어봐서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