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페인 더바디샵 구입_딸기향 트리트먼트 리뷰_향기로 힐링하기^^

리리pages 2020. 3. 21. 2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ㅎㅎ


오늘은 조금 생뚱 맞지만ㅋㅋ 제가 스페인 여행중에 산 트리트먼트 리뷰를 포스팅 하려해요


여행중에 샴푸만 쓰니까 머리가 너무 뻣뻣해서 트리트먼트 하나 사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더바디샵이 눈에 띠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자주 보이는 브랜드니까 익숙해서 쇽 들어갔어요~


스페인어를 못해서 제가 머리를 만지며 헤어팩, 헤어트리트먼트 이랬더니 트리트먼트 코너에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ㅠㅠ


그 전까지는 더바디샵에서 화이트머스크향 바디제품이랑 티트리오일 정도만 구입했었지 트리트먼트는 안써봤고 그때 처음 구경했던거에요


그런데 향이 머랄까 특이한게 많고 달달하고 플로럴한건 거의 없더라구요~ 진저향 같은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향도 있고...


그나마 바나나향이랑 딸기향이 그 중에 끌려서 고민하다가 바나나향은 그 특유의 향 때문에 딸기를 골랐는데 정말 잘 선택했더라고요


딸기향으로 트리트먼트 하니까 너무 달달 새콤하니 기부니가 좋아지더라구요ㅋㅋㅋㅋ 


제가 그래서 같이 방쓰는 친구한테 막 너무 좋다고 맡아보라고 했더니 친구도 반해서 써보게 해달라고ㅎㅎㅎ


매일 저녁 머리감고 딸기향으로 힐링하며 잤어요^^


남아서 집에 가져와서 쓰는데 달달한 향 맡고싶다 할때 생각나서 써요(집에 워낙 헤어제품 많아서 골라쓰는....)






지금 한국 더바디샵 몰에서 검색해보니 트리트먼트는 바나나향은 있는데 딸기는 없네요


대신 비누랑 샴푸 바디버터등은 있어요~! 향은 같을듯해요ㅎㅎ


그리고 혹시나 스페인 여행중에 저처럼 트리트먼트가 필요하신분 한번 써보셔용~ 여행이 달달하니 더 기분이 좋아질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