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셀카봉 삼각대 3만원대 구입!! 아이몰_셀카봉+삼각대 리뷰

리리pages 2020. 3. 26. 1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당~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올리는 몇초 안되는 동영상을 유튜브 업로드를 통해서 올리는데요

영상이 3개 뿐인데 그냥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조회수 합계가 2주동안 "800"이 넘는 거에요ㅋㅋㅋㅋ

구독자도 4명이 생기고!! 저 너무 재미있고 신기해서 소소하게 영상을 지속적으로 올려볼까 하고 삼각대를 샀어요~



그냥 찍으려니까 한손으로 핸폰 들고 한손으로만 하려니까 힘들어서 아 삼각대 갖고싶다~ 하던 차였거든요

근데 또 막상 조회수가 올라가니까(블로그 보다 사람들이 많이 봐서ㅠㅠ 내블로그ㅠㅠ) 흥미가 생겨서 하나 저렴한거 구입해야겠다!하고 바로 알아봤습니다. 검색해보니까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장비들이 대부분 30만원대 20만원대 혹은 더 비싼 고가 더라구요.... 저는 그냥 취미로 할거고 막 화려하게 찍을 욕심도 없어서 딱 고정되고 어느정도 회전이 가능한 걸로 골라봤습니다. 



그중에 제가 딱 원하던 디자인으로 가격도 나름 저렴한 것이 요놈이었어요ㅋㅋ



배송비까지 해서 35,900에 구입했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왔어요!!(빠름빠름)

저는 셀카봉도 없었는데 딱 좋은 거에요~ ㅎㅎ 셀카봉으로 쓰려고 봐도 그립감이 좋더라구요



삼각대로 세워봐도 안정감 있고 검정색과 갈색띠 디자인이 조금 세련되지 않았나요?(사랑에 빠진건가....ㅋㅋ)



이걸로 영상도 찍어봤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 영상편집하는 것도 조금씩 배워봐야겠어요~!

아이몰 홈페이지의 삼각대 타사 비교해둔 것을 캡쳐해 봤어요~ 




확실히 삼각대가 2단이고 아래 고무 바킹이라 더 안정감이 느껴져요. 삼각대 다리 위쪽에 보시면 분리형 리모콘도 있어서 셀카 찍을때 유용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까 동영상 찍을때 몰랐는데 휴대폰 거치홀더 360도 회전이 가능하네요!! 방금 해보니까 정말 회전 되요ㅋㅋ 아까 이것도 모르고 약간 불편함을 느꼇는데 제가 바보 였네요....(더 좋아짐 ㅋㅋㅋ) 이래서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봐야해요









크기와 무게 모두 굿~! 토트백에 충분히 들어갈 사이즈네요^^


건전지 필요없는 충전식인 것도 맘에 듭니당 ㅎㅎ




혹시나 나중에 궁금할까 제품 스펙도 올려두기ㅎㅎ

배터리는 20시간이나 쓸수 있으니까 좋네요


저도 이 셀카봉 삼각대로 브이로그를 찍어보려구요ㅋㅋㅋㅋ 다이어트 브이로그??

누가 본다고 의식하면 좀 더 철두철미해지지 않을까 하는 나의 작은 바람...? 

같이 응원해줘요 우리!!ㅎㅎ



저처럼 셀카봉과 가성비 좋은 삼각대를 찾는 분들께 추천 드릴게요!!

저는 아주 마음에 쏙 들어요~ 원하던 느낌으로 잘산거같아요^^

유튜브, 블로그 모두 꾸준히 성장해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