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앞다리살 양념없이 구워먹기 도전! 과연 맛있을까??ㅎㅎ

리리pages 2020. 3. 26.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제가 며칠 전에 사놓은 앞다리살을 구워 먹어 보려고 해요.




장보다가 할인 하길래 삼겹살 대신 구워 먹어도 맛있으려나? 하는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원래 앞다리살은 보통 양념해서 많이 드시잖아요? 근데 다이어트 한다고 ㅋㅋ(그럼 대체 왜 고기...)

하여튼 삼겹살보다 기름도 적고 맛있지 않을까 해서 판매하시는 여사님께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는지 물어보고 구입했어요ㅋㅋ




고기 질 너~무 좋고 저렴하다고 저에게 영업을 잘하시더라구요ㅋㅋㅋ(저도 영업/마케팅좀 잘했으면...)

그래서 삼겹살에 비해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맛있다니까!! 도전 했습니다 후훗



제가 굽는 영상이에요ㅋㅋㅋ 제가 삼각대 리뷰 쓰면서 말씀 드렸다시피 심심해서 구워 먹고 쪄먹고 하는거 올린다고...ㅋㅋㅋ


2020/03/26 - 셀카봉 삼각대 3만원대 구입!! 아이몰_셀카봉+삼각대 리뷰




영상 편집 하는 공부랑 요리도 계속해서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담아보려고요^^

나름 너무 시끄러운 설거지 소리 잘라내고 이어붙여 봤어요 ㅋㅋㅋ 신기방기

어떻게 하는지도 나중에 리뷰 올려볼게용~!!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중에 기름을 둘러줬어요... 삼겹살에 비해 기름이 없어도 너무 없어가지고 눌러붙더라구요~!!(처음 알게된....ㅎㅎ)

새송이 버섯도 하나 꺼내서 자르고 익혀줬어요~ 굽는 소리는 맛있겠죠?ㅋㅋㅋ 저는 저 지글지글 소리가 좋아서 처음에 영상 찍게 되었어요.

ASMR이라고 하죠? 그냥 핸폰으로 찍어도 잘 들리더라구요^^



음 근데 나름 노릇하게 구워서 쌈무랑 쌈장이랑 새송이버섯 곁들여 먹어 봤는데.....흠...... 너무 별로라 남겼어요?! ㅋㅋㅋ

아니 고기인데 이렇게 맛이 없을수가!! 그냥 고소함이 하나도 없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먹는 다이어트 식단 같았어요.

다음에는 그냥 삼겹살이나 목살을 먹어야지.. 앞다리살로 제육볶음 해 먹었을때는 정말 맛있었는뎅



여러분은 저처럼 그냥 구워 먹기 보다 다른 요리로 해서 드셔요ㅎㅎㅎ

저는 제육볶음을 조만간 만들어볼게요!! 집들이 요리로 친구들 해줬었는데 엄청 칭찬 들었었거든요 헿

그때 레시피를 적어 두진 않았지만 그냥 감으로 한거라ㅋㅋㅋ 최대한 비율 계량 가능하도록 포스팅 해볼게요^^



그럼 안뇽~~





반응형